하지만 사흘째부터는 괜찮다고 하니 국회의원직은 할 수 있다
정전 70년의 궤적은 대결로 점철되어 있고.위성락 전 한반도평화교섭본부장·리셋 코리아 외교안보분과장 올해는 동맹 70주년이자 정전 70주년이다.
중·러와 외교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미국은 동맹인 한국의 역할을 요청했다.공조수위는 어느 선인지.
북·중·러 발 기회비용을 관리하는 보완책이 있어야 한다.미·중·러에 대해 통합되고 조율된 전략부터 정립할 필요가 있다.
셋째로는 한미 동맹의 지역적 역할로 인하여 생길 안보 리스크에 대비해야 한다.
둘째로 할 일은 중·러와 과도한 대립관계에 들지 않도록 외교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다.딥페이크나 알고리즘 조작을 통한 허위조작 정보 문제.
정보의 늪에서 중심을 잡고자 하는 시민이 우선 경계해야 할 대상은 가짜뉴스 딱지를 남발하는 정치지도자들이다.사실성을 검증한다는 팩트체킹조차 특정한 관점과 그에 따른 자료의 해석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주장과 확신 넘치는 탈진실 시대 각자 정체성 정치로 공통점 상실 불편한 보도에는 가짜뉴스 딱지 무분별 언론 공격은 공론장 위협 이러한 흐름에서 가장 우려스러운 점은 각자 의미를 두는 정체성에 따라 시민들이 쪼개지면서 다른 정체성을 가진 사람들은 서로를 절대 이해할 수 없다는 생각이 굳어지고 있다는 점이다.나를 죽였다정구왕은 배신자 얼굴 깠다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답정너 수사 모멸 준 수사관조국은 내게 눈가리개 씌웠다北탈출 요원에 새긴 주홍글씨더 중앙 플러스‘움직이는 부동산생숙→오피 ‘마지막 동아줄돈 들어갈 데 다 따져봤다목동 14단지.